본문 바로가기
프리미어리그뉴스

맨체스터 후벵 아모림 감독: 맨유 새 감독 아모림 감독 인터뷰

by 어스-TV 2024. 11. 17.

아모림은 맨유를 클럽이 '속하는' 곳으로 되돌려 놓겠다고 다짐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후벵 아모림 신임 감독이 올드 트래포드를 방문한다. 아직 감독직을 맡지는 않았지만 벌써부터 아모림 감독을 맞이하는 펜들의 기대가 많다. 그만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요즘 명성에 걸맞이 않는 시즌을 보내고 있다. 아모림감독이 펜들의 기대에 부합을 할까?

 

 

 

 

아마도 지금까지 텐 하흐 감독보다는 낫지 않을까 싶다.

 

 

맨유감독 아모림

 

 

루벤 아모림 감독이 이끄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첫 홈 경기는 11월 28일 노르웨이 팀인 보되/글림트와의 유로파리그 경기이다 사이먼 스톤 수석 축구 뉴스 기자 게시 8 시간 전 834 코멘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새로운 감독 루벤 아모림은 클럽을 "있어야 할 곳"으로 되돌릴 자신이 있다고 말했다.

 

맨유감독 아모림맨유감독 아모림맨유감독 아모림

 

 

 

 

신임감독 후벵 아모림

 

 

아모림은 월요일 에릭 텐 하흐 감독의 후임으로 확정된 후 맨체스터로 날아갔다. 39세의 이 선수는 2013년 알렉스 퍼거슨 경이 은퇴한 이후 맨유가 다시 메이저 트로피를 놓고 경쟁할 수 있도록 도전하는 7번째 선수다.

 

 

그 누구도 지속적인 프리미어리그 우승 도전을 만들어내지 못했고, 맨유를 챔피언스리그 8강 이상으로 이끌지 못했으며, 세 시즌을 온전히 소화하지 못했다. 영국에 도착한 후 첫 공개 발언에서, 전 스포르팅 감독 아모림은 맨유 구단 미디어와의 인터뷰에서 그 이야기를 바꾸기로 결심했다고 말했다.

 

 

"나는 이 클럽이 있어야 할 자리에 놓기 위해 모든 것을 할 것이다."

 

"그리고 저는 우리가 성공할 것이라고 많이 믿습니다."

 

 

 

맨유감독 아모림

 

 

 

 

 

최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2022년 7월 26일 맨유는 아모림이 홈 드레싱룸에 들어섰을 때 올드 트래포드를 투어 중이던 선수, 임원, 일부 팬들을 만나는 사진을 여러 소셜 미디어에 게시했다. 그는 또한 클럽의 유서 깊은 과거에 흠뻑 빠져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20번의 잉글랜드 우승과 3번의 유러피언 컵 우승이라는 기록뿐만 아니라 뮌헨 항공 참사의 암울한 날과 맷 버스비 경의 지휘 아래 영광을 누리던 순간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그 일이 일어났을 때 대부분의 서포터들은 살아 있지 않았지만, 아모림은 선수들이 자신이 뛰고 있는 클럽의 규모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트로피를 보면 우리가 클럽으로서 겪는 비극을 볼 수 있다." "역사를 보시겠지만, 사고 이후 우리는 유럽 챔피언이었습니다. 팀에 이런 강점을 불어넣는 것이 중요하다. "

 

 

"선수들이 이곳에 오면 같은 투어를 해야 한다. 매우 중요합니다. 여기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라는 걸 느껴야 한다."

 

맨유감독 아모림맨유감독 아모림맨유감독 아모림

 

 

 

아모림이 등장할 시기는?

 

 

잉글랜드 트리오 코비 마이누, 루크 쇼, 메이슨 마운트 등 이번 주 초에 만났던 선수들이 모두 재활 중이었기 때문에 아모림이 제대로 훈련을 할 수 있을지는 다음 주가 될 전망이다.

 

알레한드로 가르나초와 마누엘 우가르테 감독은 영국 시간으로 수요일 이른 아침에 남미 월드컵 예선전을 치르기 때문에 11월 24일 입스위치에서 첫 경기를 준비하기 위해 전체 스쿼드를 소집하는 것은 금요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모림은 모든 것이 만족스럽지 않다는 것을 받아들인다. 하지만 그는 팬들에게 본질적으로 그의 팀을 보게 될 것이라고 약속하고 있다.

 

 

 

"지금 이 순간 제게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과거에 가졌던 원칙, 정체성, 성격을 만드는 것입니다. "

"우리는 우리의 게임 모델에 많은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어떻게 플레이하고,
어떻게 압박하고,
이런 작은 것들을요.

플레이어에게 혼란을 줄 수 있으므로
모든 세부 사항에 대해 100%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만 꼽자면,
저의 주요 목표이자 첫 번째 목표는 정체성입니다."

 

 

 

아모림 감독의 선임에 대한 판단은 공동 구단주인 짐 랫클리프 경, 이사회 멤버인 데이브 브레일스포드 경, 최고 경영자 오마르 베라다, 스포팅 디렉터 댄 애시워스, 테크니컬 디렉터 제이슨 윌콕스에 이르기까지 맨유의 새로운 구단에 대해 내려질 예정이다.